
1. 개요
· 96개 광고 노출
· 45개 Unique 브랜드
· 57분 전국 광고 방송 시간
· 5억 5,400만 달러 게임 내 총광고비
· 560만 달러 30초 광고 가격
· 30만 달러 디지털 광고 가격
· -15% 작년보다 감소한 시청률 / 3,200만 시청 가구
· 슈퍼볼 게임 중 유튜브 광고 시청률이 작년 보다 70% 이상 증가
2. 브랜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요
· 96개 광고 노출
· 45개 Unique 브랜드
· 57분 전국 광고 방송 시간
· 5억 5,400만 달러 게임 내 총광고비
· 560만 달러 30초 광고 가격
· 30만 달러 디지털 광고 가격
· -15% 작년보다 감소한 시청률 / 3,200만 시청 가구
· 슈퍼볼 게임 중 유튜브 광고 시청률이 작년 보다 70% 이상 증가
2. 브랜드
불륜 키스캠, 그 이후: Astronomer는 왜 기네스 펠트로를 선택했나?
위픽wepick
Meta 운영 TIP - 6편
MetaKore
똑똑, GPT가 당신의 지갑을 두드립니다.
윈들리팀
인스타그램 계정 차단? 이거 알면 피할 수 있어요!
소셜비즈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이는 가장 트렌디한 방법 : "협력광고" 세팅하기 이전에 꼭 알아야 하는 설정
조영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