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서머레이에 이어 또한번 이른바 사은품 마케팅 논란에 시끄럽다. 이번엔 스타벅스 코리아가 21주년 기념 한정 우산을 판매한다는 소식을 전해지며 품절현상까지 맞는등 해당 제품을 구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업계 안팎에서는 이벤트라는 명목으로 일부 미끼상품을 이용해 소비자들을 끄는 도를 넘는 마케팅이라는 지적도 제기되는 상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22 09:39
좋아요 2
조회수 1,109
댓글 1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