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새로운 인터랙티브 광고 포맷 ‘크리에이티브 캔버스(Creative Canvas)’를 선보이며 커넥티드 TV(CTV) 광고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 포맷은 인터랙티브 광고의 제작과 송출 과정을 자동화해주는 도구로, 광고주가 실시간으로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이 새로운 인터랙티브 광고 포맷 ‘크리에이티브 캔버스(Creative Canvas)’를 선보이며 커넥티드 TV(CTV) 광고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 포맷은 인터랙티브 광고의 제작과 송출 과정을 자동화해주는 도구로, 광고주가 실시간으로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가상의 K팝 그룹이 빌보드 차트를 찍었다고?
팀퍼포먼스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메타 광고 효율을 높이는 가장 트렌디한 방법 : "협력광고" 세팅하기 이전에 꼭 알아야 하는 설정
조영빈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