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은 오랫동안 광고 캠페인에 등장해 왔으며 시선을 사로잡고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특정 광고나 브랜드에 대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힘을 갖고 있다. 하지만 ASA는 광고에 동물을 사용할 때, 해롭거나 불쾌감을 주거나 무책임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잠재적인 함정이 있다고 지적했다. 다음은 ASA가 공유한 주의사항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동물은 오랫동안 광고 캠페인에 등장해 왔으며 시선을 사로잡고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특정 광고나 브랜드에 대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힘을 갖고 있다. 하지만 ASA는 광고에 동물을 사용할 때, 해롭거나 불쾌감을 주거나 무책임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잠재적인 함정이 있다고 지적했다. 다음은 ASA가 공유한 주의사항이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