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영국과 호주 시장에 '컬처 파워'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데 이어, 이제 새로운 브랜드 M+C 사치 그룹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AI 기반 진단 도구인 컬처 파워 인덱스를 공식 공개하며 전략적 제안을 전 세계로 확대하고 있다.
또한 이 이정표는 6개 지역에 걸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의 광범위한 역량을 반영하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완전히 통합된 새 웹사이트를 선보이며 그룹에 있어 중요한 진화를 의미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12월 영국과 호주 시장에 '컬처 파워'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데 이어, 이제 새로운 브랜드 M+C 사치 그룹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AI 기반 진단 도구인 컬처 파워 인덱스를 공식 공개하며 전략적 제안을 전 세계로 확대하고 있다.
또한 이 이정표는 6개 지역에 걸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의 광범위한 역량을 반영하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완전히 통합된 새 웹사이트를 선보이며 그룹에 있어 중요한 진화를 의미한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