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새해 결심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하네스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캠페인 “과시하지 않겠다면, 새롭게 입어라(If You Wouldn't Flaunt It, Refresh It).”를 발표했다.
광고회사 스페셜 U.S.에서 제작한 하네스의 새로운 캠페인은 헐렁한 양말, 언더와이어가 노출된 브래지어, 구멍난 속옷 등 최상의 시기가 지난 속옷을 입는 사람들의 습관을 꼬집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새해 결심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하네스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캠페인 “과시하지 않겠다면, 새롭게 입어라(If You Wouldn't Flaunt It, Refresh It).”를 발표했다.
광고회사 스페셜 U.S.에서 제작한 하네스의 새로운 캠페인은 헐렁한 양말, 언더와이어가 노출된 브래지어, 구멍난 속옷 등 최상의 시기가 지난 속옷을 입는 사람들의 습관을 꼬집었다.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