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상임, 이하 ‘과기정통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민영삼, 이하 ‘KOBACO’)는 2023년 국내 방송통신 광고비 시장 현황과 2024~2025년 전망을 담은 「2024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본 조사는 국내 방송통신광고 시장 현황 및 변화 양상을 파악하여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국가승인 통계조사(통계청승인, 제920021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상임, 이하 ‘과기정통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민영삼, 이하 ‘KOBACO’)는 2023년 국내 방송통신 광고비 시장 현황과 2024~2025년 전망을 담은 「2024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본 조사는 국내 방송통신광고 시장 현황 및 변화 양상을 파악하여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국가승인 통계조사(통계청승인, 제920021호)이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