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4년 퍼스널 케어 브랜드 도브는 여성들이 자신의 모습, 나이, 크기와 상관없이 자신을 사랑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기 위해 도브 자존감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이후 일본을 포함한 153개국 이상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그러나 최근 일본에서 진행한 인식 개선 캠페인은 현지의 미에 대한 기준과 여성에 대한 이상을 폄하하는 것이 목적이었지만, 오히려 많은 일본인들의 감정을 악화시키는 결과를 낳으며 난관에 부딪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4년 퍼스널 케어 브랜드 도브는 여성들이 자신의 모습, 나이, 크기와 상관없이 자신을 사랑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기 위해 도브 자존감 프로젝트를 시작했으며, 이후 일본을 포함한 153개국 이상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그러나 최근 일본에서 진행한 인식 개선 캠페인은 현지의 미에 대한 기준과 여성에 대한 이상을 폄하하는 것이 목적이었지만, 오히려 많은 일본인들의 감정을 악화시키는 결과를 낳으며 난관에 부딪혔다.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