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형 스트리밍 VOD 서비스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소비자들은 틈새 스트리밍 플랫폼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
안테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SVOD 소비자의 31%는 6월 30일로 마감된 2분기 말까지 전문 SVOD 플랫폼과 거래했다. 아마존 채널은 올해 상반기에 전문 SVOD 가입의 58%를 유치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형 스트리밍 VOD 서비스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소비자들은 틈새 스트리밍 플랫폼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
안테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SVOD 소비자의 31%는 6월 30일로 마감된 2분기 말까지 전문 SVOD 플랫폼과 거래했다. 아마존 채널은 올해 상반기에 전문 SVOD 가입의 58%를 유치했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영상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카메라 앵글 종류
videocon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올리브영' 세일기간, 야무지게 활용하세요!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