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의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Nescafé)가 최초로 완전히 재활용 가능한 인스턴트 커피 리필 파우치를 출시했다. 종이로 제작된 이 팩은 네스카페 골드 블렌드 용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수거해서 쉽게 재활용될 수 있다.
네스카페가 현재 매장에서만 재활용할 수 있는 리필 파우치 제품을 기반으로 하며, 지속 가능한 포장에 대한 브랜드의 지속적인 노력과 2025년까지 순수 플라스틱 사용을 3분의 1로 줄이겠다는 네슬레의 궁극적인 목표를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네슬레의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Nescafé)가 최초로 완전히 재활용 가능한 인스턴트 커피 리필 파우치를 출시했다. 종이로 제작된 이 팩은 네스카페 골드 블렌드 용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수거해서 쉽게 재활용될 수 있다.
네스카페가 현재 매장에서만 재활용할 수 있는 리필 파우치 제품을 기반으로 하며, 지속 가능한 포장에 대한 브랜드의 지속적인 노력과 2025년까지 순수 플라스틱 사용을 3분의 1로 줄이겠다는 네슬레의 궁극적인 목표를 보여준다.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