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광고표준기구(Advertising Standards Authority, 이하 ASA)과 영국광고협회(Advertising Association, 이하 AA)가 주최한 웨비나에서 ASA 연례 인식 제고 캠페인의 최신 결과가 공개되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ASA의 광고를 보거나 들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광고 산업을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이상 높았으며, 대부분의 광고를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광고표준기구(Advertising Standards Authority, 이하 ASA)과 영국광고협회(Advertising Association, 이하 AA)가 주최한 웨비나에서 ASA 연례 인식 제고 캠페인의 최신 결과가 공개되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ASA의 광고를 보거나 들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광고 산업을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이상 높았으며, 대부분의 광고를 신뢰할 가능성이 두 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리캐치ㅣ2년만에 방문자 월 90명 > 월 5.7만명으로 키워낸 마케팅 전략 분석
위닝즈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