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존의 자체 브랜드 식료품 제품인 바이아마존(byAmazon)은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레드브릭 로드(Red Brick Road)와 함께 미각을 유혹하고 브랜드 식품에 대한 선입견에 도전하는 캠페인을 영국에서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식품도, 누가 알았을까(‘Food too, who knew)?"라는 브랜드 라인을 소개하며 고객들이 매일 이용하는 아마존이 이제 자체 브랜드 식료품을 출시한다는 사실을 알린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존의 자체 브랜드 식료품 제품인 바이아마존(byAmazon)은 독립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레드브릭 로드(Red Brick Road)와 함께 미각을 유혹하고 브랜드 식품에 대한 선입견에 도전하는 캠페인을 영국에서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식품도, 누가 알았을까(‘Food too, who knew)?"라는 브랜드 라인을 소개하며 고객들이 매일 이용하는 아마존이 이제 자체 브랜드 식료품을 출시한다는 사실을 알린다.
가상의 K팝 그룹이 빌보드 차트를 찍었다고?
팀퍼포먼스
어느 날 갑자기 로켓배송이 한 박스로 오기 시작했다
트렌드라이트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공동구매 진행 전, 꼭 체크해야 할 실전 체크리스트
와이어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