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시 생태계는 스스로를 재창조해야 한다. 세계광고주연맹(WFA)과 글로벌 미디어 자문사인 미디어센스(MediaSense)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주요 다국적 브랜드의 압도적인 비율이 에이전시 모델 개선을 모색하고 있다. 미래의 니즈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응답자는 11%에 불과한 반면, 24%는 미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전시 생태계는 스스로를 재창조해야 한다. 세계광고주연맹(WFA)과 글로벌 미디어 자문사인 미디어센스(MediaSense)가 실시한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주요 다국적 브랜드의 압도적인 비율이 에이전시 모델 개선을 모색하고 있다. 미래의 니즈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응답자는 11%에 불과한 반면, 24%는 미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