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콘텐츠가 인기다. 결론을 빨리 알고 싶거나, 많은 작품들을 소화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없다는 이유 등 디지털 시대를 맞아 숏폼 콘텐츠에 대한 선호는 더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영상을 중심으로 소통하고 스마트폰을 24시간 끼고 사는 MZ세대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숏폼 콘텐츠 전성시대라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롱폼 콘텐츠의 가치는 없어질까?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숏폼 콘텐츠가 인기다. 결론을 빨리 알고 싶거나, 많은 작품들을 소화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없다는 이유 등 디지털 시대를 맞아 숏폼 콘텐츠에 대한 선호는 더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영상을 중심으로 소통하고 스마트폰을 24시간 끼고 사는 MZ세대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숏폼 콘텐츠 전성시대라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롱폼 콘텐츠의 가치는 없어질까?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두번째
메디하이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