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불호 끝판왕으로 유명한 마마이트(Marmite)가 흥이 나는 전자 비트에 귀여운 인형을 더한 색다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YouGov에서 진행한 리서치 결과에서 비롯되었다. 마마이트는 세대에 걸쳐 내려온 영국 가정의 주식이지만, 조사는 18세-24세 청년들의 43%가 현재 마마이트를 먹어본 적이 없다는 결과를 보여주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불호 끝판왕으로 유명한 마마이트(Marmite)가 흥이 나는 전자 비트에 귀여운 인형을 더한 색다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YouGov에서 진행한 리서치 결과에서 비롯되었다. 마마이트는 세대에 걸쳐 내려온 영국 가정의 주식이지만, 조사는 18세-24세 청년들의 43%가 현재 마마이트를 먹어본 적이 없다는 결과를 보여주었다.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