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롤렉스, 까르띠에, 샤넬 같은 명품 브랜드가 사라졌다. 전설적인 도둑 루팽(Lupin)이 훔쳐간 것.
루팽? 괴도 루팽이 파리에 나타났다고? 루팽은 소설 속 인물 아냐? 물론 루팽은 가상의 인물이다. 이번에 나타난 루팽은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되는 프랑스 드라마 '뤼팽' 파트3를 앞두고 진행한 넷플릭스 마케팅의 일환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파리의 롤렉스, 까르띠에, 샤넬 같은 명품 브랜드가 사라졌다. 전설적인 도둑 루팽(Lupin)이 훔쳐간 것.
루팽? 괴도 루팽이 파리에 나타났다고? 루팽은 소설 속 인물 아냐? 물론 루팽은 가상의 인물이다. 이번에 나타난 루팽은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되는 프랑스 드라마 '뤼팽' 파트3를 앞두고 진행한 넷플릭스 마케팅의 일환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