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레서블 광고를 발전시키기 위한 업계 이니셔티브인 Go 어드레서블과 애드버타이저 퍼셉션은 마케터들이 어드레서블 광고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현재 마케터 4명 중 3명꼴인 73%가 어드레서블 TV를 사용하고 있으며, 작년 같은 시기에 조사를 실시했을 때는 63%로 16%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어드레서블 광고를 발전시키기 위한 업계 이니셔티브인 Go 어드레서블과 애드버타이저 퍼셉션은 마케터들이 어드레서블 광고를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현재 마케터 4명 중 3명꼴인 73%가 어드레서블 TV를 사용하고 있으며, 작년 같은 시기에 조사를 실시했을 때는 63%로 16% 증가했다.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영상 제작자들이 가장 많이 읽은 글은? 25년 상반기 조회수 TOP 5
드롭샷매치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 편의점 말고 밥집, 결식 아동의 식사를 바꾼 한국의 복지 스타트업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