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GoPro)가 자신만의 목표를 향한 도전을 이어 나가는 이들을 응원하는 캠페인 ‘2023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고프로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꾸준히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프로(Pro)’로 지칭, 누구나 자신만의 무한한 잠재력을 꾸준히 갈고 닦아 프로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기반으로 사람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응원하고자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고프로(GoPro)가 자신만의 목표를 향한 도전을 이어 나가는 이들을 응원하는 캠페인 ‘2023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고프로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꾸준히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프로(Pro)’로 지칭, 누구나 자신만의 무한한 잠재력을 꾸준히 갈고 닦아 프로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기반으로 사람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응원하고자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