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거대 AI를 활용한 기업 캠페인이 늘고 있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지켜보자는 자세를 취했던 기업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큰 비용이 들지 않으니 일단 해보자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 분석과 예측, 고객 경험 개선 등으로 마케팅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분석이 바탕이 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초거대 AI를 활용한 기업 캠페인이 늘고 있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지켜보자는 자세를 취했던 기업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큰 비용이 들지 않으니 일단 해보자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 분석과 예측, 고객 경험 개선 등으로 마케팅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는 분석이 바탕이 됐다.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기다렸니? 다시 뛰자, 블링크!"
팀퍼포먼스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