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인텔리전스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멜트워터(Meltwater)는 "State of Social Media 2023"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서 페이스북이 APAC 마케터들의 지배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며, 링크드인과 인스타그램이 그 뒤를 바짝 뒤쫓고 있다고 밝혔다. 틱톡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잘 구축된 플랫폼 보다는 마케터에게 활용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인텔리전스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멜트워터(Meltwater)는 "State of Social Media 2023"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서 페이스북이 APAC 마케터들의 지배적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며, 링크드인과 인스타그램이 그 뒤를 바짝 뒤쫓고 있다고 밝혔다. 틱톡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잘 구축된 플랫폼 보다는 마케터에게 활용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이건 올리브영, 다이소, 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