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
1. 모바일쿠폰 6조 급성장 코로나19를 거치며 모바일 선물하기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카카오톡, 네이버, 쿠팡, 11번가 등 이커머스 플랫폼부터 즐거운, KT알파, 쿠프마케팅 등 모바일 쿠폰 발행 회사까지 관련 업계와 시장이 들 ...
1. 카카오톡, 메시지쇼핑 통합검색 기능 추가 카카오는 카카오톡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채팅방 메시지쇼핑 서비스 통합 검색 기능 등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채팅 탭 상단에 배치된 돋보 ...
1. 메타, `VRS` 기술로 광고 차별 없앤다 메타는 인종, 성별 등에 관계없이 공정한 광고를 촉진하고자 VRS 기술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VRS는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준 뒤, 기계 학습을 적용해 적격 대상 시청자를 측정하는 시스템 ...
1. 티스토리 이용약관 개정에 블로그 광고 수익 저하 우려 티스토리의 이용약관 변경 소식에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신설되는 `서비스 내 광고` 조항이 블로거의 수익을 저하시킬 우려가 있기 때문이다. 카카오는 티스토 ...
1. 1.8억대 팔린 LG 스마트TV 광고판으로 활용 LG전자가 사업의 중심을 플랫폼, 광고, 콘텐츠로 확장한다. 판매된 1.8억 대의 TV를 광고판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스마트 TV의 웹OS를 통해 별도 유료 방송에 가입하지 않아도 웹OS에 ...
1. 피해 보상으로 마케팅?... 카카오 먹통 보상 시작부터 논란 카카오가 지난해 10월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로 발생한 서비스 장애 피해에 대해 보상에 돌입했지만 시작부터 논란에 휩싸였다. 보상안 중 일부가 한 달 후 자동결제 ...
1. 메타, 유럽서 또 벌금... 맞춤 광고 관련 5,300억 원 부과 메타가 유럽에서 사용자 정보를 맞춤 광고에 활용한 방식과 관련해서 벌금 5,300억 원을 부과받았다. 아일랜드 데이터보호위원회는 가입할 때 맞춤형 광고에 동의하도록 ...
1. 구글메타, 온라인 광고시장 2강 체제에서 물러나나 지난해 미국 온라인 광고시장 매출에서 구글(28.8%)과 메타(19.6%)의 비중 합계가 48.4%를 기록했다. 50% 점유율이 무너진 건 2014년 이후 8년 만이다. 광고를 할 수 있는 온라인 플 ...
1. 토스, 영세중소가맹점에 결제수수료 최대 1.6%로 인하 토스가 영세중소가맹점을 대상으로 토스페이 결제 수수료를 인하한다. 연 매출 3억 원 이하 영세 가맹점은 토스페이 수수료가 1.60%로 낮아졌다. 연 매출 3억 원~30억 원에 ...
1. 페북인스타 광고 본 10명 중 2명은 상품 실제 구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한 광고 노출이 실제 구매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결과가 나와 주목된다. 페이스북 이용자는 해당 플랫폼에서 광고 ...
1. 네이버 예약주문으로 음식점 3배미용실 31배 매출 올랐다 예약주문광고 등 소상공인의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솔루션 도입으로 전국 음식점미용실이 연간 3조 3000억 원의 추가 매출을 벌어들인 것으로 조사됐다. 네이버가 공 ...
1. 네이버 쇼핑, 페이지 경쟁 끝낸다... 무한 스크롤 적용 네이버가 모바일 쇼핑에서 페이지를 넘기지 않아도 새 상품을 볼 수 있는 무한 스크롤 방식을 적용한다. 최상위 페이지 진입이 어려웠던 신규 판매자들에게 길을 열어줄 ...
1. 국내 광고산업 규모 19조... 전년比 8.6% 성장 문체부의 광고산업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광고산업 규모는 18조 9219억 원으로, 전년대비 8.6%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종사자수도 7만 4485명으로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회 ...
1. 주로 월요일 밤 11~12시에 쇼핑한다 위메프의 2022년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 이커머스 이용자들은 주로 월요일에 쇼핑했으며, 밤 11~12시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았다. 위메프는 월요병 해소를 위한 쇼핑과 잠들기 직전 인터넷 서 ...
1. 배민에서 만화도 본다... `만화경` 탭 신설 배달의민족이 앱 내에 만화경 탭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My배민 메뉴에서 만화경의 모든 웹툰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만화경은 우아한형제들이 지난 2019년 론칭한 웹툰 플랫폼 서 ...
1.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55만 개 돌파 올 12월 기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55만 개가 운영되고 있으며, 상품 수 역시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했다. 스마트스토어 거래액은 2015년부터 2021년까지 연평균 72%의 성장률을 기록한 것으 ...
1. 구글메타, 온라인 광고 영향력 하락 구글과 메타의 미국 내 디지털 광고시장 점유율이 50% 아래로 떨어졌다. 양사 점유율이 50% 이하로 떨어진 건 2014년 이후 처음이다. 인사이더 인텔리전스에 따르면 올해 디지털 광고시장에 ...
1. 누적 시청 1억동시 접속 400만... 네이버 월드컵 특수 `톡톡` 네이버에 따르면 월드컵 64경기 누적 시청자는 1억 2117만 명에 달했다. 최고 동시접속자는 226만 명이었다. 특히 16강 두 경기가 동시에 진행될 때는 최대 400만 명이 넘 ...
1. 메타, EU에서 거액의 벌금 부과 위기 메타가 유럽연합에서 거액의 벌금을 부과받을 위기에 처했다. EU 집행위원회는 메타가 반독점 규정을 위반했다고 발표했다. 메타가 페이스북과 페이스북 마켓플레이스를 연계한 것을 문 ...
1. 트위터에 인스타 계정 못 올린다... 타 SNS 홍보 금지 트위터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스토돈, 트루스 소셜, 트리벨, 노스트르, 포스트 등을 금지 플랫폼으로 언급하며, 더 이상 특정 SNS 플랫폼의 무료 홍보를 허용하지 않겠 ...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이곳은 대화금지 카페입니다!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CRM 마케터를 위한 2024년 CRM 마케팅 필수 가이드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고객의 취향을 읽고 소통하는 '서베이 마케팅'을 아시나요?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월세 1만원만 내면 살 수 있는 집이 있다?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웨딩/결혼 관련 타깃을 잡기 위한 인스타그램 꿀팁 소개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매출을 빠르게 증가시키는 마법, 브랜드 스토리텔링🔮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활용 이슈 총정리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