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2.01.02 01:37

변수

조회수 706

댓글 0

신보스님은 기억하실런지 모르지만...

언론홍보시간에 교육하시면서... 언론사의 관계도를 설명해 주셨는데요. ㅋㅋㅋ

유통기반의 마케터인 제겐 너무나도 자명한 사실이었으며, 조직의 원가절감행위를 당연한 논리구조로 받아들이는 제겐 너무나도 감사한 교육 내용이기도 했습니다.

광고주 - 광고대행사 - 미디어렙사 - 매체사

이 것을 바라보는 각각의 입장은 다르겠지만,
제가 해석해바라보는 유통단계는 이러합니다.

결국 매체사는 1차 생산자요.
미디어렙사와 광고대행사는 유통업자일 뿐입니다.
다만 소비자는 광고주 이기에...

각각의 규모 경제에 따라 그 행위만 다를 뿐이라는 사실입니다.
이제 변수는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유통업자가 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인지한 것 뿐입니다.
어떤 형태의 유통업자가 될런지는 두고 보면서 차차 해결할 것이라는 사실이구요. ㅋㅋㅋ

이곳에 가장 반응을 해야할 이는 바로 아이보스 회원중에 한분인 XX님이라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을뿐... 이라는 사실입니다.
또한 그외에도 다른 경쟁자들도 있을 수 있음을 인지하는 정도라는 사실입니다.
없음

회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변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