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 방법을 실행중인곳도 있다. 하지만 적은 비용이나 실천을 안하는곳이 생각보다 많다.
이것은 바로 배달음식과 함께 작은 손편지를 보내주는 것이다.
나는 음식만 시켰는데 덕담도 받으니 음식을 먹기전 부터 기분이 좋고,
음식 역시 맛있고 만족스럽다면?
나는 다음에도 족발은 여기서 시켜먹을 것이다.
더 나아가 매일 같은 멘트로 손편지를 주는것이 마음에 걸린다면?
주문자 성별, 그날의 날씨에 맞춰서 넣어줄 수도 있을것이다.
당신은 큰비용을 쓰면서 신규고객만을 유치할 것인가?
아니면 그 비용으로 혹은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재구매를 유도할 것인가?
아마 답은 재구매 유도를 위해 더 노력해야 할 것이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