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네임이 있고 그안에 입점형태로 다른 브랜드를 키울려고 회사에서 기획을 냈는데
쇼핑몰 1개로 2개의 브랜드를 낼 수 있을까요?
예를들면 쇼핑몰 이름은 A 구요 그 안에서 파는 상품 이름은 B 도시락 B 음료수 이런형태
마케팅 적으론 굉장히 힘든 작업일거 같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1.23 10:23
좋아요 4
조회수 3,632
댓글 5
쇼핑몰 네임이 있고 그안에 입점형태로 다른 브랜드를 키울려고 회사에서 기획을 냈는데
쇼핑몰 1개로 2개의 브랜드를 낼 수 있을까요?
예를들면 쇼핑몰 이름은 A 구요 그 안에서 파는 상품 이름은 B 도시락 B 음료수 이런형태
마케팅 적으론 굉장히 힘든 작업일거 같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