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중반30대초반타켓으로 의류쇼핑몰을 진행중입니다.
하지만 들어오는사람이 없어서 마케팅도중요하다는것도 알고있는데
어떻게 시작해야되는지모르겠네요. 네이버 검색광고같은건 하고있는데말이죠.
판매로도 이어지지도 않고 사진이 문제인지.. 상품성이문제인지. 마진도 그렇게 남기지 않는데요.
조언좀 얻고싶습니다. 사이트는 개인적으로 알려드리는게 좋을거같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10.25 22:58
좋아요 2
조회수 3,298
댓글 8
20대중반30대초반타켓으로 의류쇼핑몰을 진행중입니다.
하지만 들어오는사람이 없어서 마케팅도중요하다는것도 알고있는데
어떻게 시작해야되는지모르겠네요. 네이버 검색광고같은건 하고있는데말이죠.
판매로도 이어지지도 않고 사진이 문제인지.. 상품성이문제인지. 마진도 그렇게 남기지 않는데요.
조언좀 얻고싶습니다. 사이트는 개인적으로 알려드리는게 좋을거같습니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