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쇼핑몰운영하시는보스님들에게 여쭤보고싶은데요..
네이버페이결제시스템을 설치하고나서 작년과비교해서는 매출이 많이성장했는데 그에비해서 자사몰회원가입률은 점점 떨어져서 결제비율이 거의 50프로이상이 네이버페이이용자입니다...
매출은 올라가니 좋은것같지만 장기적으로보면 저희회원은 줄어들고 네이버이용자만 늘어나니 마냥 좋지는 않은거같은데 자사몰 회원유지를위해서 어떤 방식을 취하고계신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9.01 20:52
좋아요 1
조회수 5,187
댓글 11
자사쇼핑몰운영하시는보스님들에게 여쭤보고싶은데요..
네이버페이결제시스템을 설치하고나서 작년과비교해서는 매출이 많이성장했는데 그에비해서 자사몰회원가입률은 점점 떨어져서 결제비율이 거의 50프로이상이 네이버페이이용자입니다...
매출은 올라가니 좋은것같지만 장기적으로보면 저희회원은 줄어들고 네이버이용자만 늘어나니 마냥 좋지는 않은거같은데 자사몰 회원유지를위해서 어떤 방식을 취하고계신지 궁금합니다!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