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터 계속 1페이지 상단에 오르락 내리락 하던 저희 제품이
저번주부터 9페이지 이하로 밀려났다가 다시 3~4위로 올라왔다가
변동이 넘 심하네요 ㅠㅠ
월요일부터는 오전에는 상단에 오후에는 9~10페이지 이하로 떨어졌다가
다시 화요일 오전에는 상단에 오후에는 다시 떨어지길 반복하네요..
지금은 상단으로 다시 올라왔긴 한데ㅠㅠ
대체 왜 이렇게 순위 변동이 심한건가요?
그전엔 이런적이 한번도 없어서 당황스럽네요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8.25 09:41
좋아요 0
조회수 2,531
댓글 3
8월부터 계속 1페이지 상단에 오르락 내리락 하던 저희 제품이
저번주부터 9페이지 이하로 밀려났다가 다시 3~4위로 올라왔다가
변동이 넘 심하네요 ㅠㅠ
월요일부터는 오전에는 상단에 오후에는 9~10페이지 이하로 떨어졌다가
다시 화요일 오전에는 상단에 오후에는 다시 떨어지길 반복하네요..
지금은 상단으로 다시 올라왔긴 한데ㅠㅠ
대체 왜 이렇게 순위 변동이 심한건가요?
그전엔 이런적이 한번도 없어서 당황스럽네요ㅠㅠ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