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도정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대기업등 많이 관심을 가지고 음식점들도 많이 사용하는 추세인데
실제로 업체에서 고객들이 음식점 오면 우리는 이걸 쓴다 라고 홍보하지만
고객들이 집에서 쓸려고 검색하지는 않고 근데 카페에 올리고 홍보를 하면 아 좋네
이러면서 찾아가는 형국인데 이런경우 페북이나 인스타 같이 다른방법을 찾아야 할까요
이런 생소한 제품은 키워드 광고를 해도 돈이 안빠져 나가고 문제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8.05 10:58
좋아요 1
조회수 3,383
댓글 5
가정용 도정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대기업등 많이 관심을 가지고 음식점들도 많이 사용하는 추세인데
실제로 업체에서 고객들이 음식점 오면 우리는 이걸 쓴다 라고 홍보하지만
고객들이 집에서 쓸려고 검색하지는 않고 근데 카페에 올리고 홍보를 하면 아 좋네
이러면서 찾아가는 형국인데 이런경우 페북이나 인스타 같이 다른방법을 찾아야 할까요
이런 생소한 제품은 키워드 광고를 해도 돈이 안빠져 나가고 문제네요..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당신이 보던 ROAS는 진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데이터 통합으로 찾는 진짜 광고 성과
비즈스프링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