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꼽아야 할지 잘 모르긴 하겠습니다만
정말 중요한 것 중의 하나가
인풋(input)과 아웃풋(output)에 대한 개념 정립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투자와 결실....
사업자로서.... 원하는 결실을 획득하기 위해
'올바른 곳(것)'에 '적절한 양'을 투자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그 전에
스스로 '원하는 결실'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그려놓았습니까?
오늘, 내일 주말 동안 한번 진지하게 생각해보심이 어떠실지요?
i-boss.co.kr(1)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9.03 10:37
좋아요 1
조회수 4,017
댓글 7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