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우 간만에, 짧은 기간이지만 3일 남짓 메타 광고관리자를 이용해서 인스타그램에 광고를 집행해 봤습니다.
과거에는 픽셀을 심은 자사몰에서 광고를 했는데 스스로 본진을 옮겼다 보니 픽셀이 없는 채로 링크 클릭수 극대화를 성과 목표로 하여 이미지로만 된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CPC는 100원 남짓이었습니다. 트래픽의 질도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만 픽셀이 없다 보니 전환 효율화를 전혀 할 수 없다는 점이 영 걸립니다. 혹시 스마트스토어를 인스타그램에서 광고하고 계신 분들이 계실까요? 계신다면 어떤 걸 목표로 하시는지(클릭 혹은 브랜드 인지도 확보 혹은 전환), 목표 대비 효율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체리맛스무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