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플랜을 짤 때, 매체 이용 분석이 필요할 때 참고하기 좋은 광고 리포트!
아이지에이웍스의 <트레이딩 웍스 광고 리포트 - 게임 업종> 리포트를 통해 매체 이용 및 광고 지표·소재 분석 결과를 파악해보세요! ✍🏻
INDEX
PART 1. 매체 이용 분석
- 매체 이용 변화
- 광고 규모와 목적의 상관관계
- 매체별 광고 목적 변화
- Google ads 이용 형태
- Meta 이용 형태
- kakaomoment 이용 형태
- 매체 활용 형태
- 1기 매체 운영 형태
- 2기 매체 운영 형태
- 3기 매체 운영 형태
PART 2. 광고 지표 분석
- Branding 광고상품 비교
- Branding 광고상품 레퍼런스
- Traffic 광고상품 비교
- Traffic 광고상품 레퍼런스
- Conversion 광고상품 비교
- Conversion 광고상품 레퍼런스
PART 3. 광고 소재 분석
- 배너소재 유형별 비중
- 영상소재 길이별 비중
- 소재 대표 메시지
PART 4. 국가별 광고 지표
- Branding 광고상품 비교
- Branding 광고상품 레퍼런스
- Traffic 광고상품 비교
- Traffic 광고상품 레퍼런스
- Conversion 광고상품 비교
- Conversion 광고상품 레퍼런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