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킷캣(Kit Kat)이 인스타그램에 인공지능을 활용한 눈싸움 게임 형식의 디지털 광고 콘텐츠 'Blink Break'를 론칭했다고 해요! 소셜 미디어 이용자가 일상 속에서 짧게나마 휴식을 취하도록 돕는 콘텐츠로 소비자와 자사의 가치관을 공유하는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9.13 14:00
좋아요 1
조회수 3,728
댓글 1
최근 킷캣(Kit Kat)이 인스타그램에 인공지능을 활용한 눈싸움 게임 형식의 디지털 광고 콘텐츠 'Blink Break'를 론칭했다고 해요! 소셜 미디어 이용자가 일상 속에서 짧게나마 휴식을 취하도록 돕는 콘텐츠로 소비자와 자사의 가치관을 공유하는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