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킷캣(Kit Kat)이 인스타그램에 인공지능을 활용한 눈싸움 게임 형식의 디지털 광고 콘텐츠 'Blink Break'를 론칭했다고 해요! 소셜 미디어 이용자가 일상 속에서 짧게나마 휴식을 취하도록 돕는 콘텐츠로 소비자와 자사의 가치관을 공유하는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9.13 14:00
좋아요 1
조회수 3,089
댓글 1
최근 킷캣(Kit Kat)이 인스타그램에 인공지능을 활용한 눈싸움 게임 형식의 디지털 광고 콘텐츠 'Blink Break'를 론칭했다고 해요! 소셜 미디어 이용자가 일상 속에서 짧게나마 휴식을 취하도록 돕는 콘텐츠로 소비자와 자사의 가치관을 공유하는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실손보험료 또 올라? 블랙컨슈머와 손해율의 줄다리기
vivian님
📑 노션으로 포트폴리오 만들기!
데선배들
‘인플루언서 마케팅, 비용은 얼마나 들까?’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위픽wepick
지난 12월, 병의원 이슈 - 메디하이 픽뉴스 : 12월
메디하이
🍬 슈퍼볼 광고 없이 슈퍼볼 화제를 장악한 ‘스키틀즈’ 광고 털기
위픽wepick
2025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데이터분석 및 마케팅 활용 성공전략
주식회사바름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