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킷캣(Kit Kat)이 인스타그램에 인공지능을 활용한 눈싸움 게임 형식의 디지털 광고 콘텐츠 'Blink Break'를 론칭했다고 해요! 소셜 미디어 이용자가 일상 속에서 짧게나마 휴식을 취하도록 돕는 콘텐츠로 소비자와 자사의 가치관을 공유하는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9.13 14:00
좋아요 1
조회수 3,729
댓글 1
최근 킷캣(Kit Kat)이 인스타그램에 인공지능을 활용한 눈싸움 게임 형식의 디지털 광고 콘텐츠 'Blink Break'를 론칭했다고 해요! 소셜 미디어 이용자가 일상 속에서 짧게나마 휴식을 취하도록 돕는 콘텐츠로 소비자와 자사의 가치관을 공유하는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