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킷캣(Kit Kat)이 인스타그램에 인공지능을 활용한 눈싸움 게임 형식의 디지털 광고 콘텐츠 'Blink Break'를 론칭했다고 해요! 소셜 미디어 이용자가 일상 속에서 짧게나마 휴식을 취하도록 돕는 콘텐츠로 소비자와 자사의 가치관을 공유하는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9.13 14:00
좋아요 1
조회수 3,729
댓글 1
최근 킷캣(Kit Kat)이 인스타그램에 인공지능을 활용한 눈싸움 게임 형식의 디지털 광고 콘텐츠 'Blink Break'를 론칭했다고 해요! 소셜 미디어 이용자가 일상 속에서 짧게나마 휴식을 취하도록 돕는 콘텐츠로 소비자와 자사의 가치관을 공유하는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