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킷캣(Kit Kat)이 인스타그램에 인공지능을 활용한 눈싸움 게임 형식의 디지털 광고 콘텐츠 'Blink Break'를 론칭했다고 해요! 소셜 미디어 이용자가 일상 속에서 짧게나마 휴식을 취하도록 돕는 콘텐츠로 소비자와 자사의 가치관을 공유하는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9.13 14:00
좋아요 1
조회수 3,730
댓글 1
최근 킷캣(Kit Kat)이 인스타그램에 인공지능을 활용한 눈싸움 게임 형식의 디지털 광고 콘텐츠 'Blink Break'를 론칭했다고 해요! 소셜 미디어 이용자가 일상 속에서 짧게나마 휴식을 취하도록 돕는 콘텐츠로 소비자와 자사의 가치관을 공유하는 캠페인이라고 합니다.
DMC미디어의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