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올리브영은 6월과 비교해 온라인몰에 유독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요. 이전까지만 해도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뚜렷하게 두지 않던 올리브영이 오프라인 매장은 제품 테스트를 위한 공간으로 두고, 구매는 온라인몰로 몰고자 하는 의지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뷰스컴퍼니의 <9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 분석>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총평]
온라인
- 올영세일 공통 프로모션 확인 가능 (6월과 비슷한 폼 + 다른 혜택)
- 오프라인보다 집중된 혜택
오프라인
- 더 강조되는 인플루언서 영향력
- 추석 컨셉은 약화
[온라인]
- 올영 세일 (메인 배너)
- 22년 하반기 멤버십 기프트 (온&오프 공통)
- 올영세일 1. 온라인 스페셜팩
- 올영세일 2. 역대급 역조공
- 올영세일 3. 결제혜택
- 올영세일 4. 올라이브
- 오늘 드림
- 추석 기프트 (선물하기 서비스)
- 6월 온라인 올영세일 프로모션 (비교)
[오프라인]
- 색조 : 클리오
- 프리미엄 : 최대 50% 할인
- 밖에서는 쿠션 / 집에서는 파데
- 기초 : 아이소이 #장수진 #3초보습케어
- 기초 : CKD / 샤이샤이샤이 / 나인위시스
- 기초 : 마녀공장 클렌징오일
- 색조 : 프로의 한 끗
- 기초 : 바이오힐보 / 유세린 / 구달
- 기초 : 구달 #레오제이
- 맨즈 : 라운드랩
- 건기식 : 추석 컨셉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 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