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조미디어] 2022 자사몰 세일즈 가이드

2022.09.20 14:00

막내운영자

조회수 4,560

댓글 1

입점채널을 통하지 않고 소비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하는 D2C 전략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자사몰'이 전략의 중심으로 부상했습니다. 기업들은 자사몰을 어떻게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 어떤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을까요?

메조미디어<2022 자사몰 세일즈 가이드>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01. MARKET
  1. D2C 시대의 도래
  2. D2C 전략의 중심 '자사몰'
  3. 자사몰 강화를 위한 시도 본격화


02. MARKETING
  1.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멤버십 가입 이벤트
  2. 가상공간을 활용한 브랜드 경험 마케팅
  3. 자사몰 매출 확대를 위한 전용상품 출시
  4.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마케팅 전개


03. MEDIA
  1. 입점채널 기반 캠페인과 자사몰 캠페인의 차이
  2. 자사몰 캠페인의 디지털 미디어 전략


04. PROMOTION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리포트디지털광고온라인광고모바일광고마케팅트렌드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10. 073,0453

막내운영자

10. 062,5710

막내운영자

09. 295,44310

막내운영자

09. 282,5514

막내운영자

09. 273,5214

막내운영자

09. 262,5821

막내운영자

09. 204,5619

막내운영자

09. 203,6853

막내운영자

09. 194,7304

막내운영자

09. 192,2702

막내운영자

09. 163,1085

막내운영자

09. 132,2831

막내운영자

09. 133,2714

막내운영자

09. 082,6842

막내운영자

09. 073,8046

막내운영자

09. 013,7774

막내운영자

08. 314,6289

막내운영자

08. 302,3202

막내운영자

08. 252,8261

막내운영자

08. 232,991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