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2022 자사몰 세일즈 가이드

2022.09.20 14:00

막내운영자

조회수 364

댓글 1

입점채널을 통하지 않고 소비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하는 D2C 전략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자사몰'이 전략의 중심으로 부상했습니다. 기업들은 자사몰을 어떻게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 어떤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을까요?

메조미디어<2022 자사몰 세일즈 가이드>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01. MARKET
  1. D2C 시대의 도래
  2. D2C 전략의 중심 '자사몰'
  3. 자사몰 강화를 위한 시도 본격화


02. MARKETING
  1.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멤버십 가입 이벤트
  2. 가상공간을 활용한 브랜드 경험 마케팅
  3. 자사몰 매출 확대를 위한 전용상품 출시
  4.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마케팅 전개


03. MEDIA
  1. 입점채널 기반 캠페인과 자사몰 캠페인의 차이
  2. 자사몰 캠페인의 디지털 미디어 전략


04. PROMOTION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리포트 디지털광고 온라인광고 모바일광고 마케팅 트렌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로건삐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AD3

데이터분석

09.13
11

막내운영자

15:1537
1

막내운영자

09.27209
1

막내운영자

09.2697
31

막내운영자

09.20364
1

막내운영자

09.20280
1

막내운영자

09.19287
21

막내운영자

09.19235
2

막내운영자

09.16554
11

막내운영자

09.13446
31

막내운영자

09.13593
2

막내운영자

09.08693
5

막내운영자

09.071,412
31

막내운영자

09.011,244
43

막내운영자

08.31698
1

막내운영자

08.30315
1

막내운영자

08.25507
41

막내운영자

08.23917
1

막내운영자

08.19510
31

막내운영자

08.18311
154

막내운영자

08.172,343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