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채널을 통하지 않고 소비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하는 D2C 전략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자사몰'이 전략의 중심으로 부상했습니다. 기업들은 자사몰을 어떻게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 어떤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을까요?
메조미디어의 <2022 자사몰 세일즈 가이드>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01. MARKET
- D2C 시대의 도래
- D2C 전략의 중심 '자사몰'
- 자사몰 강화를 위한 시도 본격화
02. MARKETING
-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멤버십 가입 이벤트
- 가상공간을 활용한 브랜드 경험 마케팅
- 자사몰 매출 확대를 위한 전용상품 출시
-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마케팅 전개
03. MEDIA
- 입점채널 기반 캠페인과 자사몰 캠페인의 차이
- 자사몰 캠페인의 디지털 미디어 전략
04. PROMOTION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