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간 국내 주류 출고량은 지속적으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고 해요 😱 특히 코로나19 발생 이후로 출고량이 급격히 감소, 거리두기와 영업 제한이 큰 원인을 차지한 듯 합니다. 이에 주류 시장은 어떻게 활로를 모색하고 있을까요? 메조미디어의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PART 01. 주류 시장 현황
- 국내 주류 출고량 지속 감소
- 소주·맥주 소비는 줄고, 기타 주류 소비는 늘고
- 소비자 기호 공략으로 활로 모색
- 2030세대가 주도하는 주로 新소비
- 2030의 취향, 음주 문화를 바꾸다
PART 02. 주류 소비 트렌드
- 소비 트렌드 1. 취향이 된 홈술·혼술
- 소비 트렌드 2. 적극적인 주류 소비자의 등장
- 소비 트렌드 3. 가볍게 즐기는 음주를 선호
PART 03. 주류 마케팅 현황
- 영 타겟을 겨냥한 주류 마케팅
- 브랜드 이미지 리뉴얼
- 영 세대 음주 문화를 터치
- 브랜드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스토리텔링
- 술 냄새 풍기는 브랜디드 콘텐츠
-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팝업스토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