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스타벅스와 넷플릭스, 소셜 기반 동영상 콘텐츠 제작으로 쿠키 없는 미래에 족적 남기나

2021.12.02 14:40

막내운영자

조회수 2,255

댓글 0

스타벅스와 넷플릭스는 11월 15일 소셜 기반의 동영상 콘텐츠 "그런데 그 책 읽긴 했어?(But have you read the book?)"를 론칭했다고 해요! 두 브랜드는 어째서 다양한 마케팅 전략 중에서도 동영상을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을 기획하게 되었을까요?


DMC미디어에서 제공하는 리포트 자료에서 그 해답을 알아보세요!




Contents

- 물 들어올 때 노 젓자, 코로나19 이후 급증한 소셜 스트리밍 도영상의 인기에 편승한 콘텐츠 마케팅

- 넷플릭스, 한 풀 꺾인 가입자 수 성장세에 '디즈니 플러스'라는 막강한 경쟁자의 등장까지...

- 스타벅스와 넷플릭스가 만난 이유, 콘텐츠 마케팅에도 잠재 고객 페르소나 분석은 필수적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 DMC미디어 스타벅스 넷플릭스 소셜미디어 동영상 콘텐츠마케팅 고객페르소나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모모천사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막내운영자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AD

아이보스

06.27
4

막내운영자

12.271,784
51

막내운영자

12.222,330
135

막내운영자

12.226,745
7

막내운영자

12.212,178
153

막내운영자

12.206,290
51

막내운영자

12.172,013
82

막내운영자

12.162,803
21

막내운영자

12.141,731
2

막내운영자

12.081,823
91

막내운영자

12.073,473
64

김보

12.062,514
4

막내운영자

12.022,256
379

막내운영자

11.308,844
21

막내운영자

11.251,968
52

막내운영자

11.252,643
226

막내운영자

11.243,978
31

막내운영자

11.242,326
31

막내운영자

11.232,039
41

막내운영자

11.224,733
41

막내운영자

11.182,705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