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스타벅스와 넷플릭스, 소셜 기반 동영상 콘텐츠 제작으로 쿠키 없는 미래에 족적 남기나

2021.12.02 14:40

막내운영자

조회수 5,930

댓글 0

스타벅스와 넷플릭스는 11월 15일 소셜 기반의 동영상 콘텐츠 "그런데 그 책 읽긴 했어?(But have you read the book?)"를 론칭했다고 해요! 두 브랜드는 어째서 다양한 마케팅 전략 중에서도 동영상을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을 기획하게 되었을까요?


DMC미디어에서 제공하는 리포트 자료에서 그 해답을 알아보세요!




Contents

- 물 들어올 때 노 젓자, 코로나19 이후 급증한 소셜 스트리밍 도영상의 인기에 편승한 콘텐츠 마케팅

- 넷플릭스, 한 풀 꺾인 가입자 수 성장세에 '디즈니 플러스'라는 막강한 경쟁자의 등장까지...

- 스타벅스와 넷플릭스가 만난 이유, 콘텐츠 마케팅에도 잠재 고객 페르소나 분석은 필수적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스타벅스넷플릭스소셜미디어동영상콘텐츠마케팅고객페르소나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12.144,8612

막내운영자

12.085,1012

막내운영자

12.077,3869

김보

12.065,7916

막내운영자

12.025,9305

막내운영자

11.3013,08837

막내운영자

11.255,2672

막내운영자

11.255,8975

막내운영자

11.247,43422

막내운영자

11.245,8743

막내운영자

11.235,2403

막내운영자

11.2210,0964

막내운영자

11.186,4004

막내운영자

11.177,34112

막내운영자

11.167,68212

막내운영자

11.155,0774

막내운영자

11.155,9717

막내운영자

11.096,9665

막내운영자

11.0413,53315

마미손

11.017,7541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