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와 넷플릭스는 11월 15일 소셜 기반의 동영상 콘텐츠 "그런데 그 책 읽긴 했어?(But have you read the book?)"를 론칭했다고 해요! 두 브랜드는 어째서 다양한 마케팅 전략 중에서도 동영상을 활용한 콘텐츠 마케팅을 기획하게 되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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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 물 들어올 때 노 젓자, 코로나19 이후 급증한 소셜 스트리밍 도영상의 인기에 편승한 콘텐츠 마케팅
- 넷플릭스, 한 풀 꺾인 가입자 수 성장세에 '디즈니 플러스'라는 막강한 경쟁자의 등장까지...
- 스타벅스와 넷플릭스가 만난 이유, 콘텐츠 마케팅에도 잠재 고객 페르소나 분석은 필수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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