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조미디어] 식음료 업종 세일즈 가이드

2021.08.10 13:54

마미손

조회수 5,382

댓글 0

경기가 회복되면서 식음료 시장은 더욱 안정화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식음료 업종의 디지털 광고비도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고 해요 😉

빠르게 변화하는 요즘 시장! 메조미디어<식음료 업종 세일즈 가이드>를 통해 2021 2분기 식음료 시장 현황과 주요 이슈를 살펴본다면 이러한 시장의 변화에 더 잘 대응할 수 있겠죠?





Index

1. MARKET

- 경기 회복세로 식음료 시장은 더욱 안정화될 전망

- 식음료 업종 디지털 광고비 전년 대비 20% 증가

- 디지털 광고비 증가 폭이 가장 큰 세부 업종은 '건강기능식품'

- 온라인 식품 구매, 일상적인 소비 형태로 정착

- 식음료 업계, 온라인 중심 역량 강화에 집중

- 집밥 수요 증가, 간편식 사업에 힘 쏟는 식품∙유통 기업

- 셀프케어 니즈로 건강기능식품 인기

- 성분, 칼로리, 품질을 더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

- 2021 식음료 업종 주요 키워드: 온라인 채널∙가정간편식∙건강기능식품


2. TREND

- 전략: 구독 서비스로 유통 채널 다각화 및 브랜드 경험 유도

- 전략: 라이브 커머스를 적극 활용하여 온라인 접점 확대

- 제품: 최선의 한 끼, 프리미엄 가정간편식의 등장

- 제품: 나에게 딱 맞는 제품 조합으로 초개인화 건강기능식품 제공

- 마케팅: 성분을 활용한 메시지∙네이밍으로 건강 관심 소비자 공략

- 마케팅: 브랜드를 즐기게 하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3. MEDIA

-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 식음료 업종 코어 타겟 공략

- 푸드 콘텐츠를 즐기는 '홈족' 타겟미디어

- 스포츠 팬 '홈관중' 타겟미디어

- 건강&웰빙 관심 타겟미디어

- MZ 세대 브랜딩의 시작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미디어

- MZ 세대 신규 마케팅 채널 '라이브 커머스'

- 라이브 커머스 고객 유입 극대화를 위한 미디어 활용 Tip


4. PROMOTION

- 메조미디어에서 단독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

- 라이브 커머스 유입 부스트 패키지

- SPOTV, 샌드박스 네트워크

- KBS, 엄선, 이마트24 TV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 식음료 업종 세일즈가이드 식품 음료 건기식 간편식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봄a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96

마미손

08.115,602
3

마미손

08.105,383
31

마미손

08.045,177
2

마미손

08.035,079
4

마미손

08.025,320

마미손

08.023,185
519

유리나

07.2912,066
1

마미손

07.294,972
2

마미손

07.274,900
71

마미손

07.214,608
61

마미손

07.195,483
4

마미손

07.165,532
63

마미손

07.155,119
4

마미손

07.145,048
7

마미손

07.135,390
7

마미손

07.124,745
51

마미손

07.084,766
1710

마미손

07.076,271
2212

마미손

07.056,557

마미손

07.053,427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