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가 제공하는 <2021년 05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리포트입니다 😊
지난 보고서에서는 GFA 광고 지면을 중심으로 성과를 살펴보았죠! 이번 보고서에서는 모바일 서브 및 스마트채널의 지면 확장이 두 광고 상품의 효율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살펴보겠습니다 :D
Contents
네이버 GFA 스마트 채널 & 모바일 서브
- 광고 영역 확장 후 전환 성과는 개선, 노출 및 클릭수의 예산 대비 효율은 감소
- 목적과는 무관하게 대체로 상품에 따라 광고 성과 변화
- 스마트 채널 영역 확장 후, 클릭 및 전환율 모두 여성 그룹에서 남성보다 우수
- 모바일 서브 영역 확장 후, 클릭 및 전환율 모두 여성 그룹에서 남성보다 우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