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도 네이버와 카카오 관련 소식이 눈에 띄네요😉 네이버가 스마트스토어에서 'AI 리뷰 요약'을 공개하는 한편, 카카오에서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카카오 View'를 출시했어요! 인크로스의 <2021년 8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신선한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
Index
1. 미디어 트렌드
- 가구별 맞춤 타겟팅 광고, 지상파∙IPTV도 이젠 디지털 광고 시대
- 카카오 2분기 영업익 1626억 원... 전년보다 66.3% 상승한 실적 발표
2. 주요 매체 소식
- 네이버
- 카카오
- 네이버 GFA 도쿄올림픽 특집 페이지 추가
- 카카오모먼트 비즈보드 익스펜더블(동영상) BETA 오픈
- 페이스북∙인스타그램∙메신저 내 18세 미만 대상 타겟팅 광고 제한
-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프로모션 진행
3. 이달에 주목할 미디어
- 모바일닥터: 열나요 APP, 국내 최초 백신 관리 서비스 출시
- TAVA: 택시 이용객들에게 노출하는 동영상 광고 매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