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떠오르고 있는 메타버스! 가상과 현실이 상호작용하며 가치를 창출하는 세상을 의미하는데요. 갑자기 왜 '메타버스'가 떠오르고 있는 걸까요? 👀
인크로스의 <메타버스 시대의 마케팅> 리포트를 통해 그 이유와 앞으로의 전망을 살펴보세요🔍
Index
[서론] 메타버스, 갑자기 왜?
[서론] 메타버스란?
[서론] 메타버스의 주역들, MZ세대
- 플랫폼 혹은 게임의 형태로 다가오는 메타버스
- 메타버스와 마케팅의 상관관계
- 메타버스 마케팅 사례 1) 게임 내 아이템∙에셋
- 메타버스 마케팅 사례 2) 가상 옥외광고
- 메타버스 마케팅 사례 3) 버추얼 미팅
[전망] 튀어나오거나, 겹치거나
[전망] 3D 네이티브 광고의 시작
[전망] 행동 데이터 등 광고의 데이터 활용 범위 넓어진다
[전망] 가상에서 현실 연계까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