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커져가는 인터넷 동영상 시장💻 기존 전통적인 방식의 TV 사업자도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면서 인터넷 동영상 시장의 복잡성은 더욱 커지고 있죠!
변화의 시기를 맞아 인터넷 동영상 광고 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다룬 DMC미디어의 <2021 인터넷 동영상 시장 현황 및 전망> 자료에서 많은 인사이트를 얻어 보세요😉
Contents
1. 전 세계 인터넷 동영상 시장 규모 및 현황
- 전 세계 인터넷 동영상 시장 규모 및 전망
- 전 세계 인터넷 동영상 사용자 규모 및 평균 매출
- 세계 주요국 인터넷 동영상 시장 규모
- 전 세계 SVOD 플랫폼별 구독자 현황
- 코로나19 이후 SVOD 이용 변화
2. 국내 인터넷 동영상 시장 규모 및 현황
- 아시아 국가별 인터넷 동영상 시장 규모 및 비중
- 국내 인터넷 동영상 시장 규모 및 전망
- 국내 인터넷 동영상 사용자 현황
- 국내 인터넷 동영상 앱 이용 현황
3. 인터넷 동영상 광고 시장 규모 및 현황
- 전 세계 인터넷 동영상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 국내 및 주요 국가별 인터넷 동영상 광고 시장 규모 및 전망
4. 인터넷 동영상 및 동영상 광고 트렌드
- Netflix와 YouTube, 숏폼 콘텐츠 경쟁 참전
- 수익화 나서는 Netflix
- 커지는 CTV 관심, 제조사들의 새로운 기회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