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조미디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미디어 플래닝 포인트

2020.07.27 11:01

마미손

조회수 6,334

댓글 4

안녕하세요~ 꿀자료 들고 찾아온 마미손입니다😍

우리의 일상을 바꿔놓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와 재택근무, 집콕족 증가로 미디어 이용행태는 과연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메조미디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미디어 플래닝 포인트>자료에서 뉴노멀 시대,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에 맞춘 '새로운 미디어 플래닝 전략'을 제시합니다!👍👍





Index
1. 코로나 19 이후 미디어 이용 행태의 변화
- 미디어 카테고리별 PC·모바일 이용자 수 변화
- 연령대별 인터넷 이용률 변화
- 이용자 특성별 인터넷 이용시간 증가 현황

2. 마케터를 위한 5가지 미디어 플래닝 포인트
- 시간 단위 상품의 주중 비인기 시간대를 공략하라
- 언택트 시대 새롭게 부상하는 미디어를 적극 활용하라
- 홈족의 증가, 스마트 TV와 IPTV를 함께 활용하라
- 비대면 소비 시대의 오프라인 업계 대안, '라이브 커머스'를 주목하라
- 변화된 뉴노멀 라이프스타일을 광고 소재에 담아라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메조미디어2020미디어플래닝포인트코로나19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7. 276,3344

마미손

07. 246,6384

마미손

07. 235,7912

마미손

07. 226,2071

마미손

07. 226,0484

마미손

07. 216,57710

마미손

07. 219,24213

마미손

07. 167,1655

마미손

07. 158,3104

마미손

07. 156,0756

마미손

07. 145,9482

마미손

07. 136,8017

마미손

07. 106,9234

마미손

07. 0733,887111

마미손

07. 077,5394

마미손

07. 067,3088

마미손

07. 066,4601

마미손

07. 026,6340

마미손

06. 266,1623

마미손

06. 245,459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