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EX
1. 미디어 이용 행태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 포털 사이트
- SNS
- 카페·커뮤니티
- 인스턴트 메시지
2. 쇼핑 플랫폼 이용 행태
- 온라인 쇼핑 플랫폼
- 커머스 멤버십 및 쇼핑 관련 서비스
3. 광고 이용 행태
- 전체 광고
- 디지털 광고 및 관련 서비스
4. 주요 마케팅 트렌드
- 팝업스토어, 앱테크, AI 등 마케팅 이슈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5 08:14
좋아요 2
조회수 925
댓글 0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 포털 사이트
- SNS
- 카페·커뮤니티
- 인스턴트 메시지
- 온라인 쇼핑 플랫폼
- 커머스 멤버십 및 쇼핑 관련 서비스
- 전체 광고
- 디지털 광고 및 관련 서비스
- 팝업스토어, 앱테크, AI 등 마케팅 이슈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