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네이버는 웹툰앱 스플래시와 치지직 인스트림 광고를, 카카오는 프로필 풀뷰 상품과 UI 개선을, 구글과 메타는 영상 광고 및 캠페인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토스는 10대 타겟 캠페인을, X코리아는 버티컬 비디오와 트렌드 기반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2024년 12월 주요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를 나스미디어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리포트에서 확인해보세요!
INDEX
네이버
- 웹툰앱 스플래시 광고 패키지 상품 출시 안내
- 치지직 인스트림 퍼스트뷰 상품 출시
카카오
- 프로필 풀뷰 신규 상품 출시 안내
- 포커스 풀뷰 버블 탭 등록 요소 관련 개선 안내
구글
- VVC 2.0 런칭
- First position moment on shorts (FPM on Shorts) 런칭
메타
- 브랜드 캠페인 관련 기능 런칭 및 엡데이트 안내
- [FB] 모바일 피드 동영상 1:1 썸네일 노출 안내
- 안드로이드 앱 홍보 캠페인 구글 CSL (맞춤 스토어) 지원
- 어드밴티지+크리에이티브 개선 관련
토스
- 리드 수집을 위한 신규 캠페인 목표 '잠재고객 모으기' 출시
- 하이틴 타켓팅을 위한 신규 캠페인 목표 '10대 인지도 높이기' 출시
X코리아
- 트렌드 테이크오버 + URL 랜딩 안내 (beta)
- 버티컬 비디오 광고 안내 (CTA 삽입 가능)
- 버티컬 비디오 테이크오버 안내 (be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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