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케이스 스터디 - 빙그레, 대표 제품 바나나맛 우유 단지 용기의 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 추진 소식을 통해 50년 브랜드 헤리티지 암시

2024.12.11 10:40

김매니저

조회수 737

댓글 0

빙그레의 대표 제품 '바나나맛 우유' 단지 용기가 50년 이상의 역사와 상징적 가치를 바탕으로 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를 추진하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1974년 출시 이후 변화를 거치면서도 핵심 디자인을 유지한 이 용기는 전통 백자 달항아리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인의 정서를 담은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보여줍니다.

특히, '바나나맛 우유'는 단순한 음료 제품을 넘어, 국내외에서 브랜드 정체성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으며, K-헤리티지 아트전에서도 협업 작품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브랜드의 문화적 가치를 재조명하며, 소비자와의 정서적 연결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DMC미디어 케이스 스터디에서 확인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미디어케이스스터디브랜드빙그레헤리티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12. 236021

김매니저

12. 201,1241

김매니저

12. 1925,2821

김매니저

12. 185970

김매니저

12. 121,2102

김매니저

12. 117381

김매니저

12. 104,7046

김매니저

12. 057061

김매니저

12. 051,3881

김매니저

12. 051,3253

김매니저

12. 021,2883

김매니저

11. 296683

김매니저

11. 287843

김매니저

11. 279802

유리나

11. 276181

유리나

11. 278882

유리나

11. 265791

유리나

11. 151,9382

유리나

11. 151,6722

유리나

11. 15801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