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의 대표 제품 '바나나맛 우유' 단지 용기가 50년 이상의 역사와 상징적 가치를 바탕으로 국가등록문화유산 등재를 추진하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1974년 출시 이후 변화를 거치면서도 핵심 디자인을 유지한 이 용기는 전통 백자 달항아리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인의 정서를 담은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보여줍니다.
특히, '바나나맛 우유'는 단순한 음료 제품을 넘어, 국내외에서 브랜드 정체성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으며, K-헤리티지 아트전에서도 협업 작품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브랜드의 문화적 가치를 재조명하며, 소비자와의 정서적 연결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DMC미디어 케이스 스터디에서 확인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한 장의 이미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