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마코] 디마코 인사이트 2024. 4Q

2024.11.27 17:19

김매니저

조회수 723

댓글 0

숏폼은 OTT보다 7배 더 소비되며 유튜브 쇼츠는 3분 길이로 확장, 유튜브 쇼핑 스토어는 한국에서 최초로 오픈했습니다. 로컬 힙문화가 확산되고, 인플루언서 브랜드는 뉴 럭셔리로 자리 잡으며 소비자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저속 노화와 리뷰 중심 소비 등 새로운 트렌드 속에서 마케팅 기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디마코코리아의 <디마코 인사이트 2024. 4Q> 리포트에서 확인하세요.







INDEX

채널 트렌드

- 숏폼 앱, OTT보다 7배 더 본다

- 잘파세대 모여드는 스레드

- 유튜브 쇼츠 길이, 3분으로 확대

- 유튜브 쇼핑 전용 스토어, 한국서 전 세계 최초 오픈

- 카카오톡 MAU, 톡비즈 업고 60만 증가


콘텐츠 트렌드

- OTT 맞먹는 요즘 자컨 퀄리티

- 광고 없이 쿠션 30개만으로 조회수 1400만 만든 티르티르

-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최신 사례 모음.zip


컨슈머 트렌드

- 저속 노화, 라이프스타일 축으로 자리잡나

- "촌캉스부터 김밥축제까지" 로컬이 곧 힙이다

- 뉴 럭셔리로 떠오른 인플루언서 브랜드

- 다이소와 럭셔리의 공존

- 응답자 78%, ‘구매 전 리뷰 참고한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확장자는pdf
[디마코] DIMACO INSIGHT_2024.4Q.pdf

첨부파일 다운로드

숏폼쇼츠유튜브인플루언서스레드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12. 192,0611

김매니저

12. 183480

김매니저

12. 129432

김매니저

12. 115631

김매니저

12. 104,2346

김매니저

12. 055371

김매니저

12. 051,1751

김매니저

12. 051,1232

김매니저

12. 027993

김매니저

11. 295093

김매니저

11. 286273

김매니저

11. 277242

유리나

11. 274741

유리나

11. 276852

유리나

11. 264411

유리나

11. 151,5872

유리나

11. 157212

유리나

11. 156682

유리나

11. 134270

유리나

11. 1350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