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디마코] 디마코 인사이트 2024. 4Q

2024.11.27 17:19

김매니저

조회수 1,499

댓글 0

숏폼은 OTT보다 7배 더 소비되며 유튜브 쇼츠는 3분 길이로 확장, 유튜브 쇼핑 스토어는 한국에서 최초로 오픈했습니다. 로컬 힙문화가 확산되고, 인플루언서 브랜드는 뉴 럭셔리로 자리 잡으며 소비자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저속 노화와 리뷰 중심 소비 등 새로운 트렌드 속에서 마케팅 기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디마코코리아의 <디마코 인사이트 2024. 4Q> 리포트에서 확인하세요.







INDEX

채널 트렌드

- 숏폼 앱, OTT보다 7배 더 본다

- 잘파세대 모여드는 스레드

- 유튜브 쇼츠 길이, 3분으로 확대

- 유튜브 쇼핑 전용 스토어, 한국서 전 세계 최초 오픈

- 카카오톡 MAU, 톡비즈 업고 60만 증가


콘텐츠 트렌드

- OTT 맞먹는 요즘 자컨 퀄리티

- 광고 없이 쿠션 30개만으로 조회수 1400만 만든 티르티르

-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최신 사례 모음.zip


컨슈머 트렌드

- 저속 노화, 라이프스타일 축으로 자리잡나

- "촌캉스부터 김밥축제까지" 로컬이 곧 힙이다

- 뉴 럭셔리로 떠오른 인플루언서 브랜드

- 다이소와 럭셔리의 공존

- 응답자 78%, ‘구매 전 리뷰 참고한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확장자는pdf
[디마코] DIMACO INSIGHT_2024.4Q.pdf

첨부파일 다운로드

숏폼쇼츠유튜브인플루언서스레드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12.268710

김매니저

12.231,2560

김매니저

12.239831

김매니저

12.201,5751

김매니저

12.1925,8601

김매니저

12.181,0390

김매니저

12.121,6542

김매니저

12.111,1071

김매니저

12.105,5186

김매니저

12.051,0421

김매니저

12.051,7631

김매니저

12.051,7113

김매니저

12.021,7933

김매니저

11.291,0363

김매니저

11.281,0993

김매니저

11.271,4992

유리나

11.279561

유리나

11.271,2532

유리나

11.269461

유리나

11.152,666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