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에는 어떤 분야에서 어떤 매체가 강세였을지, 인크로스의 <2024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시고 광고 집행에 참고해보세요!
INDEX
- 포털: ChatGPT 전월 대비 매체력 12.42% 상승
- 동영상: 넷플·쿠플·티빙 전월 대비 매체력 하락
- SNS: 페이스북, 전월 대비 2.23% 소폭 상승
- Comm.: 텔레그램, 이전 달 보다 10.94% 하락
- 게임: 포켓몬고 전월대비 10.91% 증가해 4위 기록
- 음악: 매체력 3위 지니뮤직, 전월 대비 13.28% 증가. 상위 5개 앱 중 유일 상승
- 도서: 굿노블, 전월 대비 18.21% 상승한 매체지수 54.5 기록. 연속 상승세
- 웹툰/웹소설: 5위 진입한 노벨피아, 전월 대비 25.48% 상승
- 카메라: 패밀리앨범, 101.87% 증가해 4위권 진입
- 전자상거래: 쿠팡·당근·G마켓, 전월 대비 매체력 증가
- 지도/내비게이션: 구글지도 3개월 연속 상승세. 전월 대비 5.29% 증가
- 배달/주문: 땡겨요, 5위권 재진입. 전월 보다 26.73% 증가
- 맛집추천/예약: 위스키 열풍 효과? 데일리샷, 전월보다 10.43% 증가해 2위 기록
- 숙박/여행: 야놀자·여기어때·아고다·에어비앤비 전월대비 매체력 상승
- 금융: 토스·삼성페이 매체력 증가. 그중 토스 매체력 지수는 114.9로 우세
- 부동산: 직방·호갱노노, 전월 보다 매체력 하락. KB부동산 전월대비 22.97%(2개월 연속 증가)
- 스포츠: 봄이 왔나 봄. 골프 앱 전반적으로 매체력 상승세
- 구인/구직: 상반기 공채 시즌 효과? 1, 2위인 잡코리아·사람인 매체력 상승
- 멤버십/할인/적립: 캐시워크·시럽·T멤버십, 전월대비 매체력 증가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