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오리지널 콘텐츠에 주력해 이용자 수를 높이던 OTT사들이 최근 스포츠 중계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고 해요. 쿠팡플레이는 스포츠 중계권 확보에 열을 올리고 있으며, 티빙은 프로 야구 및 테니스에 주력 중입니다. 올해 개최되는 파리올림픽의 중계권이나 관련 콘텐츠 기획이 차별화된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인크로스의 <2024년 3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미디어 트렌드
- OTT에 나타난 신종 킬러 서비스, '스포츠 중계'
- 광고 소재 셋팅, 이제는 AI와 IP로 해결
주요 매체 소식
- 네이버
- 카카오
-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프로모션
이달에 주목할 미디어
- 비즈링
- 카카오페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