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 식음료, 건강기능식품> 편을 통해 자체 소비자 리서치를 통한 최신 트렌드와 마케팅 인사이트를 만나보세요!
INDEX
식음료
MARKET
- 제로 제품 출시를 넘어 제로 전문 브랜드 론칭
- 맵부심 자극, 한 층 더 매워진 제품 출시
- 바로 먹을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주류 제품 인기
CONSUMER
- 식음료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1개월 이내 식음료 제품 구매 경험자, 월 2회 이상 식음료 구매&음용자, 만 19-49세 남녀 대상)
MEDIA
- 식음료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 식음료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 AI와 함께 기획한 신제품 음료 출시
- RTD 신제품 홍보를 위해 셀럽 모델 기용
- 참여형 캠페인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마케팅
건강기능식품
MARKET
- 멘탈케어 제품으로 확장하는 건기식 업계
- 젊은 당뇨 환자 급증으로 혈당 조절 건기식 시장 급부상
- 다양한 제형의 건강기능식품 출시 활발
CONSUMER
- 건강기능식품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1년 이내 건강기능식품 구매/섭취자, 만 20-59세 남녀 대상)
MEDIA
- 건강기능식품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 건강기능식품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 전통과 역사를 강조한 헤리티지 마케팅 활발
- 팝업스토어로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
- 인지도와 판매율을 높이는 톱스타 마케팅 활발
- 신선한 재미를 더한 B급 감성 영상으로 화제몰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