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한 국내 해외직구 규모가 올해 7조원에 육박하며 최고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 보인다고 해요. 국내 해외직구 절반은 중국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9년 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던 미국을 뛰어넘어 올해 중국이 점유율 1위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돼요.
이루다마케팅의 <트렌드&미디어 리포트 2024년 1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TREND ISSUE
- 국경 없는 쇼핑 '해외직구' 인기
- 온라인 커뮤니티, 라이브 스트리밍의 현황과 미래
- 경기 침체 장기화로 급부상한 소비 시장의 '큰 손' 액티브 시니어
MEDIA ISSUE
- 당근 전문가모드 맞춤 타겟팅 업데이트
-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지원 강화 정책
- 네이버 앱 개편과 숏폼 광고 신규 출시
NEW MEDIA
- 한국신용데이터 '캐시노트'
- 타불라
- 몰로코
PROMPTION
- SK플래닛 라이브커머스 상품 주말 단가 할인 프로모션
- 네이버웹툰 작품홈DA 런칭 프로모션
- 지그재그 첫 집행&휴면 광고주 프로모션
2024.01 MARKETING CALENDAR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